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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인, 주식 등 투자이야기

[더네이쳐홀딩스] 무상증자, 기업분석 및 주가전망

by kjv224 2021. 7. 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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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더네이쳐홀딩스] 무상증자, 기업분석 및 주가전망 

 

더네이쳐홀딩스 무상증가, 기업분석 및 주가전망

더네이쳐홀딩스는 19일 이사회를 통해 신주 수량 727만 2328주 발행하기로 결정하였으며 신주 배정기준일은 8월 3일이다. 더네이쳐홀딩스는 이번 무상증자로 유통 주식사가 증가하면 주주가치가 한층 높아질 것으로 예상하면서 회사가 한 단계 성장하는 만큼 회사의 역량을 믿고 지켜봐 준 주주 및 투자자의 가치 제고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더네이쳐홀딩스가 주주가치 제고와 주식거래 활성화를 위해 100% 무상증자를 결정하면서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 신주 발행에 따라 더네이쳐홀딩스의 총 발행 주식 수는 1454만 4656주로 기존에 대비하여 2배가 증가한다. 꾸준히 성장세를 보이고 있으며 여러 다양한 사업을 통해 기업 가치를 제고시키고 있는 더네이쳐홀딩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주) 더네이쳐홀딩스

 

더네이쳐홀딩스는 설립 당시 카메라 등 소형 전자기기 및 차량용 전자제품 액세서리의 수입 및 판매 등을 영위할 목적으로 2004년 2월에 설립되었으며, 2013년 네셔널 지오그래픽 라이선스 도입 후 카페고리를 확장하며 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제품을 선보이면서 점차 입지를 넓혀갔다.

 

더네이쳐홀딩스의 네셔널지오그래픽

 

더네이쳐홀딩스는 작년인 2020년 7월 23일 한국거래소로부터 코스닥시장 상장을 승인받아 그 해 7월 27일에 코스닥시장에서 매매가 개시되었다. 주요 브랜드는 네셔널지오그래픽과 네셔널지오그래픽 키즈가 있고 2019년 하반기에 런칭한 NFL과 NFL 스포츠의류 라이센스 계약을 체결하였고, 신규로 런칭한 JEEP가 있다. 

 

더네이쳐홀딩스의 NFL

 

더네이쳐홀딩스는 지속적으로 성장동력을 확보하기 위해 사업영역을 확장해 나가고 있으며, 삶의 여유와 행복을 중요한 가치의 척도로 삼고, 일과 삶의 균현을 맞추려는 사회적 트렌드에 따라 라이프스타일의 변화에 맞는 캐주얼 아웃도어 및 스포츠웨어의 라인업을 강화하여 시장을 선도해 나아가고자 한다.

 

 

더네이쳐홀딩스의 네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키즈가 올해 초에 목표로 세운 매출에 비해 124%를 기록하면서 이에 따라 매출 목표를 약 20% 상향 조정하였다. 지난 1분기 매출액이 저년 동기 대비 658% 상승하는 등 국내 키즈 시장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으며, 올해 신학기 용품으로 인기가 좋다. 백팩 라인은 90% 이상 점퍼 및 티셔츠 상품은 85% 이상 높은 판매율을 기록했다.

 

더네이쳐홀딩스의 JEEP

 

더네이쳐홀딩스는 올해 디즈니와 장기계약을 성사시키며 글로벌 기업 수준의 사업 파트너로 인정받았으며, 꾸준히 키워온 국내 사업 역량을 디즈니에 입증한 결과로 더욱 끈끈한 협력 관계를 구축했다. 이를 통해 글로벌 진출로를 확보하고 디즈니의 글로벌 유통 네트워크, 리테일 노하우 전수 등 전폭적 지원을 통해 해외 진출 시 성공적인 안착이 가능해졌다.

 

NFL과 JEEP

 

더네이쳐홀딩스는 올해 7월 홍콩 최대 쇼핑몰 하버시티에 네셔널지오그래픽 4호점 오픈을 앞두고 있다. 자연친화적이면서 트렌디한 스타일로 빠르게 홍콩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아 홍콩 패션 전문 온라인 몰에도 입점했다. 전년 대비 오프라인 매장 판매량은 40%, 온라인 판매량은 30% 성장하였다. 또한 대만은 현지 파트너사를 통한 홀세일 비즈니스를 진행 중에 있다.

 

 

더네이쳐홀딩스는 네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국내 첫 론칭 이후 21분기 연속 매출 증가를 보여주면서 매출 2915억 원, 영업이익 553억 원으로 사상 최대치를 달성하였다. 올해 1분기에는 전년 동기 대비 651억 원 증가하면서 금융감독원은 더네이쳐홀딩스를 중견기업에서 우량기업으로 승격시켰다. 

 

MOTOMOTO와 VEREWANG

 

올해 하반기에 중국 진출이 본격화되면서 기대감이 증가하고 있고 중국 티몰에 자사 대표 브랜드인 네셔녈지오그래픽 의류를 직접 판매를 계획 중이며 중국 현지의 매장 7000개 이상을 가진 의류 업체와 조인트벤처 설립도 검토 중에 있다. 또한 이달 중에 인수를 마무리할 것으로 예상되는 골프 의류업체인 테일러메이드도 더네이쳐홀딩스에게는 큰 힘이 되고 있으며 국내 단독 판권을 기반으로 한 테일러메이드 골프복 사업 진행을 계획하고 있다.

 

더네이쳐홀딩스 전망

 

코로나-19 바이러스에 따른 국가 간 이동제한, 생산 및 매장 셧다운 등으로 의류 시장 전반에 걸쳐 가동률이 하락하였다. 내수 시장은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정책, 소비심리 위축 등으로 내수가 급감하는 가운데 점진적 회복이 예상된다. 백신보급의 불확실성에 따라 제한된 야외활동과 사회적 거리두기 규제가 강화와 완화를 반복하면서 소비 회복세보다는 정체되는 상황이 올해까지는 이어질 것으로 전망된다.

 

더네이쳐홀딩스 일일 차트

 

코로나-19로 인해 결기 및 고용에 대한 불확실성 증가가 전반적인 소비 위축을 불러왔지만 가성비에 따른 소비 패턴이 바뀌려고 패션 유통 업체들의 온라인과 오프라인 전략은 보다 효율적이고 통합적인 접근이 요구되고 있다. 이에 따라 변화의 속도와 함께 소비자와의 접점에 대한 면밀한 관찰과 이해가 중요한 시기이다.

 

더네이쳐홀딩스 주간 차트

 

하지만 꾸준히 다양한 사업 확장과 소비자 가치 제고를 위해 노력하는 더네이쳐홀딩스는 탄탄한 기반과 브랜드 파워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시장점유율을 높이고 더욱 성장할 가능성이 있어 보인다. 또한, 최근 소비의 고급화, 양극화 현상이 지속됨에 따라 소비자들은 새로운 시도를 하기보다는 친숙성과 신뢰도를 갖는 대표 브랜드를 선호하는 경향이 나타나고 있다. 새로운 컨셉의 도심형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룩을 선보이기 때문에 캐주얼과 아웃도어 브랜드의 경계를 허물고 기능성과 트렌디함을 보여주는 네셔널지오그래픽은 빠르게 변화를 추진하고 있다.

 

 

정통 아웃도어 업체들인 빠르게 변화하는 아웃도어 시장에 적응하지 못하는 사례가 많아지고 있는 가운데 더네이쳐홀딩스는 전문성과 기능성, 디자인에 강점을 보이면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일상생활까지 자연스러움을 추구하는 소비 트렌드의 변화 및 MZ세대의 구매력 증가로 시장 재편을 가속화하고 있다. 꾸준히 성장하고 좋은 실적을 보이고 있는 기업인 만큼 관심을 가지고 투자를 하신다면 좋은 결과가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투자는 개인의 책임임을 알려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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